"
"
home   >   커뮤니티_뉴스
커뮤니티_뉴스
제목 [건설경제] 에이트루(A·TRUE), 뷰티 전문가와 소비자를 동시에 사로잡다.
글쓴이 등록일 2016-06-28 10:57:16 조회수 532
 

 

프리미엄 블랙 티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(A∙TRUE)의 ‘스프링 그린 티 워터리 카밍 크림’이 뷰티 매거진 ‘뷰티쁠’에서 에디터스 픽, 화장품 랭킹 앱 ‘글로우픽’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크림(4월 3주-5월 1주)으로 선정되었다.

 

뷰티 매거진 <뷰티쁠>은 2016년 5월호를 통해 소속 에디터들이 직접 사용하는 69개의 제품을 소개했다. 그 중 전문가의 시선으로 다양한 제품을 분석 및 평가하여 ‘스프링 그린 티 워터리 카밍 크림을 포함한 10개의 제품을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하였다.

 

모바일 화장품 랭킹 앱 ‘글로우픽’은 소비자가 직접 작성한 후기와 평점 등 소비자 입장의 데이터로 랭킹이 선정되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크다. ‘스프링 그린 티 워터리 카밍 크림’은 4월 3주 크림 카테고리 부문 1위에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4일 현재까지 3주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.

 

에이트루는 뷰티쁠 에디터스 픽과 글로우픽 1위를 기념하여 메가박스 코엑스점 등 전국 롯데시네마 라이트 월에 광고를 진행한다. 또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‘스프링 그린 티 워터리 카밍 크림’ 구매 시 미니어처 30g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.

 

 

에이트루 담당자는 ‘많은 여성 고객들 중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 당김이 심한 수분 부족형 지성

피부 타입의 고객들에게 특히 반응이 좋다’고 전하며 ‘올 한 해에는 더욱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의

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겠다’고 전했다.

 

에이트루 스프링 그린 티 워터리 카밍 크림은 200년 전통 프랑스 홍차 브랜드 ‘꼼빠니 꼴로니알

(Compagnie Coloniale)’의 녹차 블렌딩인 ‘센차 쁘랭땅(Sencha Printemps)’를 처방한 제품으로 수분, 진정, 미백, 광채 등 4가지 멀티 효능을 가진 수분 크림이다.

 

장세갑기자 csk@


<기사원문보기>

이전글 [건설경제] 에이트루, 두타면세점 입점 통해 해외 진출 본격화
다음글 [매일경제] [신상품] 핫 초이스-2 (4월 14일)
목록보기
이용약관 / 개인정보취급방침 / 공지사항 / Q&A / FAQ / 제휴 및 입점문의 /

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(에스티엑스브이타워) / 사업자등록번호 : 264-81-02504

통신판매업신고 금천-1180호 / 개인정보 보호 관리자 : 최성훈 / 대표자명 : 김덕구 / 상호명 : (주)더트루메틱

전화번호 : 1661-8470 / 팩스번호 : 02-811-3585 / 문의 : webmaster@atrue.co.kr


Copyright ⓒ 에이트루 All rights reserved

고객센터

1661-8470

오전 9시 ~ 오후 6시

[토,일,공휴일 휴무]